고객센터

설레는 여행의 시작이 순조롭도록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.

자주 묻는 질문 목록

  1. Q예약은 어떻게 하고 ,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?

    예약은 출국 전날까지 전화 또는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이용해 예약해주시면 됩니다 


    출국 당일 예약은 공항도착 2시간전에 010-4496-1661 로 연락주시면 예약 상담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 


    예약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확인가능하며 , 예약 확정후 예약자 번호로 메세지가 발송됩니다 

  2. Q도착 후 차량 인도는 어떻게 받나요?

    돌아오는 입국시 짐을 찾기전에 연락주시면 직원이 차량이 대기하고 있는 출입문을 안내드립니다 

  3. Q주차요금 결제는 언제하고 , 카드결제 되나요 ?

    주차요금 결제는 예약확정후 입금부탁드립니다 


    카드결제 가능하며 카드결제는 부가세 10%별도입니다 

  4. Q차량 내 블랙박스를 차단하나요 ? 차량 파손.사고 시 보상은 어떻게 되나요 ?

    블랙박스는 절대 차단하지 않습니다 , 블랙박스 뿐만 아니라 차량 내외 모든 것을 일체 만지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 


    # 단 방전등으로 고객님께서 요청해주시는 경우에만 전원을 off 합니다 


    직원을 포함한 정식주차장으로 보험가입되어 있으며 


    운행중 사고 발생시 보험처리 가능하며 , 의심될 경우 파손 부위 사진 및 상세 설명,블랙박스 충격 영상등을 보내주시면 됩니다 

  5. Q영업시간 이외 늦은 밤이나 새벽에 차를 맡기고 , 찾을수 있나요 ?

    네 가능합니다


    영업외 시간이외 차량 입출고자 하시는 고객님은  


    영업시간내에 반드시 미리 연락을 주시면 당일 상황에 따라 비대면 or 대면으로 안내드리며 영업시간이외에 야간 할증료가 부과됩니다